광주드림 아카이브

피자알볼로, 매니아 서포터즈 11기 모집

보도자료


[보도자료피자알볼로매니아 서포터즈 11기 모집

11월 13일부터 11월 26일까지, 20명 모집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오는 11 26일까지 2주간 피자알볼로 매니아 서포터즈 11기를 모집한다.

 

매니아 서포터즈는 피자알볼로가 온라인에서 원활하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 중 하나다.

 

매니아 서포터즈 11기는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선발된 이들은 12 7일에 예정되어 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매니아 서포터즈는 매달 1회 지급되는 서포터즈 이용권을 사용해 피자알볼로 메뉴를 시식한 후 후기를 SNS(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에 포스팅하고 알리는 활동을 내년 3월까지 하게 된다.

 

피자알볼로는 서포터즈 활동이 종료되면 수료증과 함께 가장 적극적이고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서포터즈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그 동안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기획된 매니아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의 생생한 소리를 직접 듣고다양한 의견을 함께 나누는 등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에 모집하는 매니아 서포터즈 11기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피자알볼로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