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내 이야기 한 번 들어볼래?’ …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 참가자모집

보도자료

 

 

나주시 보도자료

2017년  11월  12일 배포

 

이 자료는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총 3사진 5

 

제공부서:시민소통실제공자서희선

061)339-8132

 

 

 

 ‘내 이야기   들어볼래?  ‘제 3 이그나이트 나주’ 참가자모집

이달 20(발표 참가자 모집  시민 청중단 내달 4일까지

제한시간 5 자신의 경험정보지식  자율 발표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시민 소통 프레젠테이션 강연인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Ignite Naju) 발표자 및 청중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그나이트(ignite)는 ‘불을 붙이다점화하다’라는 뜻으로 발표자가 준비한PPT발표자료 20장을 제한 시간 5분 안에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강연 방식이다.

특히 15초 간격 자동적으로 페이지가 넘어가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 준비는 물론순발력과 침착성이 요구된다.

 

강연 주제는 나주시민의 평범한 일상생활을 다룬다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경험정보지식 등을 자유롭게 발표하면 된다.

 

다만 타인에 대한 비방명예훼손특정정당지지 등 정치적 내용은 주제에서 배제된다.

 

나주시 소재 직장인학생 또는 나주시민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 발표자 모집은 오는 20()까지이며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희망자는 나주시청 홈페이지 게시 또는 읍·면·동 주민센터에 비치된 참가신청서와 발표내용, PPT(20등 별첨 서류를 작성해 시민소통실 방문 또는e-mail(hs789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발표자 선정은 이달 24()에 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처로 통보할 예정이다.

 

발표자들에게는 소정의 원고료가 각각 지급되며우수발표자(최우수1, 우수1, 장려2)에게는 별도 표창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당일 현장 투표(무선 투표기 이용)를 통해 우수 발표자를 선정하는 시민 청중단은 오는 12월 4일까지 선착순 110명으로 모집한다.

 

별도 서식 없이시민소통실 방문 또는 유선(061-339-8132)으로, e-mail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소영 시민소통팀장은 “이그나이트 나주는 발표자 자신의 경험과 삶에서 비롯된 다양한 주제들을 청중과 자연스레 공유할 수 있는 열린 소통의 장”이라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