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무등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을 위한 무등 커뮤니티 cafe '어울림‘ 개소식 실시 예정

보도자료

보도자료

담당

팀장

부장

관장

 

 

 

 

 

 

무등종합사회복지관

 

 

보도자료

자료배포일

2017.11.09

매 수

1

수신인

광남일보 외 42

담당자

팀 장

임진광

062)268-0093

담 당

최혜령

Fax

062)268-0094

무등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을 위한

무등 커뮤니티 cafe '어울림개소식 실시 예정

 

무등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0() 지역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한 공간인 무등 커뮤니티 Cafe ‘어울림을 개소한다.

 

커뮤니티 Cafe ‘어울림은 광주광역시청과 광주광역시 북구청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고 두암동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된다.

 

이번에 개소하는 커뮤니티 Cafe ‘어울림은 지역주민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소통, 문화, 조리 콘텐츠를 통해 행복한 마을로 변화하기 위한 복합커뮤니티 공간이다. 소외된 이웃을 초대하여 정성담긴 음식을 함께 만들어 나눠먹는 공동밥상 조리공간’, 차를 마시며 편히 쉴 수 있는 주민사랑방 휴식공간’, 주민들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반상회, 동아리 소통공간’, 책과 영화 그리고 어울림의 핑크도서관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커뮤니티 Cafe ‘어울림개소식은 1110()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공간디자인에 참여한 지역주민들과 커뮤니티공간조성 위원회, 무등종합사회복지관이 참석할 예정으로 커팅식 및 제막식, 공간조성 보고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금희 관장(무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어울림 카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활성화되고 두암동이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어울림 카페가 지역주민의 마음과 마음을 이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