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외식기업 디딤, '연안식당' 이어 ‘연안해물칼국수’ 론칭

보도자료


잇츠컴와이드 AE 박세영올림(070-7510-1822, 010-6851-7027)

 

[보도자료] 외식기업 디딤, '연안식당이어 ‘연안해물칼국수’ 론칭

인천 송도에 첫 매장 오픈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해산물 전문 식당인 ‘연안식당에 이어 칼국수를 메인으로 하는 ‘연안해물칼국수를 론칭송도에 첫 매장을 오픈 했다.

 

연안해물칼국수는 전복대합백상합바지락 등 다양한 종류의 조개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해물칼국수를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연안칼국수에서는 해물칼국수뿐만 아니라 낙지탕탕이해물파전왕만두 등의 일품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연안해물칼국수는 매장 내에 마련되어 있는 제면소에서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제면 시 밀가루의 더부룩함을 줄이는 콩가루와 밀가루의 황금 비율로 소화도 잘되고 더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칼국수를 다 먹은 다음 각종 야채를 썰어 넣고 계란을 풀어 만든 영양 가득한 해물야채죽도 별미이다.

 

연안해물칼국수의 첫 매장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디딤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일명 ‘디딤타운안에 위치해 있다.

 

디딤 관계자는 “연안해물칼국수는 맛은 물론 영양 가득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칼국수를 대접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브랜드이다 “맛있는 해물칼국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도쿄하나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미술관고래식당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최근 코스닥시장 상장을 완료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상장기업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