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화순전남대병원 “원하는 날짜 진료예약 간편하게”

보도자료

 

화순전남대학교병원 보도자료

  

 각 언론사

  

 표지포함 2

  

 2017년 12월 18일 월요일     (사진  2매 별도)

  

 화순전남대학교병원

 홍보팀

담당자

 서상우

휴대전화

 010-4612-3567

직통전화

 061)379-7841

  

 58128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322

 

화순전남대병원 “원하는 날짜 진료예약 간편하게” 

홈피 ‘실시간 온라인 예약시스템’ 접속

‘초진환자 외래 전문의 당직제’도 호응    

 

 

 

 

 

  화순전남대학교병원(원장 김형준)이 신속한 진료와 환자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실시간 온라인 예약시스템’과 ‘초진환자 외래 전문의 당직제’를 활발히 운영큰 호응을 받고 있다.

 

  기존 인터넷 진료예약을 이용할 경우예약 입력후 콜센터(1899-0000)의 전화 확인을 거쳐야 했다이 과정상 번거로움과 지연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병원 홈페이지의 일부 콘텐츠를 대폭 개선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화순전남대병원 홈페이지(www.cnuhh.com초기화면의 ‘온라인 진료예약’란을 클릭하면 된다본인이 실시간 예약하려면 ‘회원’란을보호자나 가족이 예약할 경우엔 ‘대리 예약’란으로 로그인한다진료를 원하는 날짜와 가능한 시간대담당 의료진 등을 간편하게 선택하면 된다.

   

 

  화순전남대병원에서는 특히 예약없이 내원하는 초진환자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초진환자 외래 전문의 당직제’를 병행하고 있다원하는 의료진의 진료가 여의치 않을 경우당직 전문의를 통해 외래진료가 가능토록 해 먼거리에서 방문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병원측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진료대기일 단축을 위해 ‘온라인 진료예약’을 적극 권유하고 있다.

 

  최근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김모(57)씨는 “병원 홈페이지에 아무 때든 접속해원하는 진료시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편리했다”며 “희망하는 의료진과 날짜를 고르긴 쉽지 않지만콜센터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화예약때보다 훨씬 신속하게 진료받을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