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광산구선관위, 전통시장을 이용한 정치후원금 등 홍보캠페인 전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공일자2017. 11. 23.

 총 1

http://gj.nec.go.kr/gj

TEL 062)941-1390

 

 

전통시장을 이용한 정치후원금  홍보캠페인 전개

                    

 

  광산구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1 21일과 23 각각 광산구 비아시장과 송정시장에서 소액 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를 통한 정치참여문화의조성과 상시 기부행위 제한을 통한 공명한 선거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홍보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민주주의 발전의 토대가 되는 정치후원금의 기부를 통한 정치참여확대를 위하여 현장에서 유권자들과 직접 대면홍보를 통해 홍보캠페인을 벌임으로써 정치후원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유도하였다.

  또한상시 기부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선거법과 포상금 제도를 안내하기 위해 리플릿 등을 배부하는  공명선거문화가 조성될  있도록 유권자에게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하였다.

  광산구선관위 관계자는 “건전하고 투명한 정치문화가 조성될  있도록 정치후원금 기부문화 조성과 상시 기부행위 근절을 위한 홍보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붙임 관련사진 4

 

 

 

행사 관련 사진

광산구선거관리위원회 직원과 공정선거지원단이 11월 21일 광산구 비아시장에서 홍보캠페인 관련 기념촬영을 하였다.

비아시장 상인에게 리플릿과 홍보용품을 배부하며 정치후원금과 상시 기부행위 제한제도를 설명하고 있다.

 

11월 23일 직원과 공정선거지원단이 광산구 송정시장에서 홍보캠페인을 하고 있다.

송정시장을 방문한 유권자에게 리플릿과 홍보용품을 배부하며 정치후원금 및 상시 기부행위 제한제도를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