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드림 아카이브

최병식 의원‘매니페스토 약속대상’수상

보도자료

 

 

제공일자

2017. 11. 21.

광산구의회

보 도 자 료

 

광산구의회 의정팀장 박혜경

 

☎ 960-8955 / Fax)960-8939

 

 

 

최병식 의원매니페스토 약속대상수상

공약이행 분야…광주 기초의원 중 유일하게 뽑혀

최병식 의원 “주민과 지역 발전 위해 매진할 것”

 광주 광산구의회 최병식(마선거구) 의원이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21 공약이행 분야에서 최병식 광산구의회 의원을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원에 대한 주민 신뢰를 높이고 의정발전에공헌한 지방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의원은 공약이행 분야에서 광주 기초의원 가운데 유일하게 뽑혔다.

  상은 전국 공모를 통해 접수한 자료를 바탕으로 후보자 선거 공보물공약 기준으로 완료도(70%) 주민소통(30%) 2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의원은 ▲광산구 주민안전보호 도시디자인 조례 ▲첨단경찰서 신설건의 ▲광산구 아동복지  안전 조례 ▲호남의병 기념관 광산구 유치 건의  현장 의정활동에 주력한 부분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약 이행 과정에서 각종 현안사업 간담회 등을 열어 주민과 끊임없이소통하고 정책에 반영했다는 점이 평가에 반영됐다.

 시상식은 다음달 13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수상자에게 상장과 인증패가 수여된다.

 최병식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결과수상자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안전파수꾼이란 각오로남은 공약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말했다.